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까칠도도 (phopl) 구월동칼모텔 칼튼호텔 이용후기 인천 구월동 칼튼 2017-08-01 09:12:48

여행 갔다오고 시간이 남아 돌 줄 알았는데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일이 겹치다 보니 너무너무 시간이 없네요 슬슬 휴가철을 맞이하야 제가 갔다온 휴가지 소개해 드리면서 하나하나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ㅎㅎㅎ 오랜시간 동안 비행기를 탄건 아니지만 전 뱅기를 탈때 항상 복도쪽을 좋아하는데요 잠을 잘 못자는것도 이유고 화장실 가기 편해서 그렇고 승무원들에게 서비스 부탁 하기 편하기 때문이예요. 전 뱅기에서 못자니깐 새벽뱅기를 못타는데 그래서 인천공항 도착하면 집에 가면 좋지만 바로 근처가서 잠을 청하는 편이예요. 이번에도 여행을 갔다와서 바로 잠을 청한 곳은 한국식호텔 ㅎㅎ 구월동모텔 칼튼호텔에서 자게 되었어요 인천공항 가까운 곳에서 자려고 했는데 선약이 있어서 구월동 가서 자게 되었어요

# 구월동호텔

# 칼튼

# 칼튼호텔

# 칼튼모텔

# 구월동칼튼

# 가천대길병원근처호텔

# 길병원근처모텔

Blog 바로가기
까칠도도 (phopl) 여행가기전에 이용한 부천 마리 호텔 이용후기 2017-07-24 16:16:36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방이 이쁘쥬? 딱 제 스탈이예요. 우리나라 숙소는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 부천호텔

# 부천모텔

# 마리호텔

# 부천마리호텔

# 부천

Blog 바로가기
까칠도도 (phopl) 부천호텔 부천 노블레스 호텔 이용후기 2017-06-19 09:55:09

부천 살다보니 부천의 이곳저곳을 잘 다니는 편인데 오늘은 경기투어텔로 지정된 노블레스를 방문했어요 부천엔 참 좋은 곳 많은데 그러다가 잠자리가 여의치 않다면 경기투어텔 지정업소인 노블레스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부천

# 부천호텔

# 부천노블레스호텔

# 노블레스호텔

# 부천역

Blog 바로가기
까칠도도 (phopl) 월미도모텔 숭의 hotel h.e 모텔 2017-05-31 18:52:31

조금더 신경썼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부 프로젝터와 안마기는 피로 풀기에 충분했습니다.

# 월미도모텔

# 차이나타운모텔

# 숭의

# 숭의역

# 월미도

# 차이나타운

Blog 바로가기
까칠도도 (phopl) 부평 HOTEL YD27 2017-05-14 15:43:24

세세하게 신경쓴 내부와 경품이벤트까지 세세하게 신경쓴 카페도 좋았어요^^